가장 풍요롭고 생생한 시간, ‘오늘’을 주제로 한 정통 한식의 벤치마커
레스토랑 <오늘>은 수준 높은 외식 문화와 한식 경험을 통해 산업과 사회에 기여하고자 마련한 우리 식문화 공간입니다.
행복에프앤씨재단의 한식 R&D 역량을 활용하여 각 지역의 숨겨진 한식 문화를 재조명하고,
특별한 경험들을 소개해 나감으로써 세계 속에서 한식의 존재감을 키우고자 합니다.
계절을 담은 우리 음식
레스토랑 <오늘>에서 선보이는 우리 음식은 한국 문화의 정체성을 담고 있는 정통성에 기반을 두고 이를 현대적 기능과 취향을 반영해 조금씩 새롭게 풀어내고 있습니다.
엄선한 식자재에 충실하면서도 조리법에서 있어서는 현대적인 터치를 가미해 불필요한 형식적인 요소들을 최소화함으로써 우리 음식의 본질에 더욱 충실하고자 합니다.
전통주와 와인
풍류와 나눔의 멋이 깃든 한식 상차림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전통주입니다. 전통주의 깊고 맑고 향긋한 풍미는 소중한 만남과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드립니다. 여기에 세계 각국의 개성과 풍미가 담긴 엄선된 와인은 한식의 경험을 더욱 새롭게 합니다.
레스토랑 <오늘>이 제공하는 우리 음식의 특징과 와인이 만나 선사하는 의외의 경험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미식 세계를 더욱 활짝 열어 드릴 것입니다.
레스토랑 오늘
해와 달, 흙과 물, 바람과 기온 등 자연의 순리를 지혜롭게 활용한 우리 음식은 오늘날 한국의 생생한 자연과 문화를 담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오늘>은 이같은 자연이 주는 시간의 멋을 체험하는 공간입니다.

흙, 돌, 나무와 같은 자연 소재에 충실한 인테리어와 홀, 바, 프라이빗 룸의 다양한 기능이 어우러진 공간 구성으로 담담하면서도 입체적 장소를 구현합니다. 또한, 기능에 충실한 유럽 빈티지 가구와 한국 전통 모티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언제봐도 지루하지 않은 깊고 담백한 멋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레스토랑 <오늘>의 서비스팀은 현대적인 공간에서 우리 음식을 즐기며 고객 한 분 한 분의 ‘오늘’이 빛나고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전문 지식과 한국인의 지혜와 정성이 깃든 진심 어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시는길
예약 문의
04393 서울시 용산구 장문로 60 (발렛파킹 가능)
T. 02-792-1054 F. 02-333-3961

영업시간
점심: 12:00–15:00 | 저녁: 18:00–22:00
* 마감시간 1시간 전 주문 마감
* 매주 일요일 휴무
남해의 여름 한상, 여름 메뉴가 6월 2일부터 시작됩니다.
레스토랑 오늘에서 여름 메뉴가 6월 2일부터 제공된다는 소식 알려드립니다. 레스토랑 오늘에서는 ‘서해’의 식재료를 기반으로 한 봄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6월 2일부터는 ‘남해’의 제철 재료와 향토음식을 보여드립니다. 여수, 통영, 신안, 완도의 대표 제철 재료와 정통 요리를 레스토랑 오늘이 재해석한 여름 메뉴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레스토랑오늘 여름 메뉴 안내] 런치- 오늘의 오찬(55,000) 여름 오찬(68,000) 디너- 남해 여름 한상(150,000) 오늘 여름 한상(150,000)▶ 상세 메뉴보기 링크 클릭! [사전 주문 메뉴 안내]방문 3일 전까지 원하시는 다이닝 메뉴를 말씀 주세요. (4인이상 가능)다이닝 컨셉 및 예산에 따라 코스 메뉴를 제공해 드리며, 제철 메뉴 내 코스 중 메인 재료(어류,육류 등) 변경도 가능합니다. 레스토랑 오늘과 함께 행복한 여름 보내세요.
레스토랑 오늘
그때 그 맛, 그 입맛을 찾아드립니다.
#레스토랑오늘 #입맛찾기프로젝트그때 그 맛, 그 입맛을 찾아드립니다.봄이 오면 생각나는 어머님이 해주시던 솥밥생각나는 그 맛을 알려주세요 그리운 그 맛, 찾고 있는 그 맛을 선물해드리려고 합니다. 참여방법- 레스토랑 오늘 인스타그램 계정에 DM- 레스토랑 식사 후 서비스매니저에게 찾고 있는 맛 전달* 매달 선정된 메뉴는 철마다 변경되는 반상 메뉴에 반영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https://www.instagram.com/oneul_restaurant #오늘의맛 #한식레스토랑 #한식다이닝 #맛있는오늘되세요
레스토랑 오늘
레스토랑 오늘 정월대보름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레스토랑 오늘입니다.음력 1월 15일,한 해의 첫 보름인 정월대보름을 맞아 정월대보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2/6(목)~2/8(토)의반상 메뉴에는오곡밥과 각종 나물, 부럼이 함께 제공됩니다.건강하고 정성된 음식으로 준비하겠습니다 :)#맛있는오늘되세요
레스토랑 오늘
겨울 한상, 오늘의 강원 밥상
레스토랑 오늘에서 겨울 소식 전해드립니다.12월 17일(화)부터 ‘강원 밥상’, ‘겨울 한상’만찬을 선보입니다.‘강원 밥상'코스는 강원도 지방의 겨울 별미를 준비했습니다. 강원도 초당 순두부로 시작하여 메밀배추대게전, 춘천식 숯불 닭구이, 자연산 도치 숙회, 1급수 동강 쏘가리 조림 등 레스토랑 오늘에서 강원도 여행을 즐겨보세요 :)‘겨울 한상’코스는 겨울철 식재료를 활용한 레스토랑 시그니처 코스로 선보입니다.* 레스토랑 오늘 메뉴보기 링크 클릭레스토랑 오늘과 함께 따듯한 겨울 보내세요.#사전주문메뉴3일전 원하시는 다이닝 메뉴를 요청해 주세요.모임의 컨셉/예산에 맞춰 코스메뉴 제공 해 드립니다. (4인 이상 가능)ex. 계절 생선회, 오색 물회, 전복 술찜, 전복초, 한우 육회, 낙지 숙회, 매운 갈비찜, 모둠 바베큐, 장어 구이 등#도치숙회#도치알매생이국#강원도모둠어채#춘천식숯불닭갈비구이#1급수동강쏘가리조림#매콤한통꼬리찜
레스토랑 오늘
레스토랑 오늘 Christmas & New Year 행운 가득 프로모션
Christmas & New Year 행운 가득 프로모션레스토랑 오늘에서 크리스마스 이브와 12월 31일에 스페셜 메뉴를 선보입니다.소중한 분과 특별한 날 프라이빗하게 인룸 다이닝을 즐기세요.사전예약해주신 고객님들께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무항생제 한우, 전통주, 와인, 식사권 선물의 행운을 드립니다. 레스토랑 오늘에서 행운을 잡으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 보내세요.When2019.12.24(화)2019.12.31(화)Menu[푸드] 주안상, 오늘의 죽, 대방어 한판, 녹두전, 대광어찜, 한우차돌구이와 더덕샐러드,해물잡채, 숯불진갈비구이와 마늘쌈밥 or 된장 양갈비 구이, 슈톨렌과 딸기아이스크림[페어링] 까바 1잔, 화이트 와인 2잔, 레드 와인 2잔, 매실주 1잔Price1인당 200,000원Prize1등 자연이랑 저온숙성 무항생제 한우 VIP 2호 (등심/안심/채끝)2등 천매 (황매실 100%, 5년 이상 숙성한 프리미엄 매실주)3등 Geantet-Pansiot, Gevrey-Chambertin (2013)4등 레스토랑 오늘 겨울 디너 코스(2인) 식사권5등 레스토랑 오늘 겨울 런치 코스(2인) 식사권* 럭키 드로우 행운권은 사전예약하신 고객님 테이블 당 1매 제공됩니다. * 럭키 드로우 상품은 24일, 31일 양일 모두 제공됩니다.예약 문의 : 02-792-1054레스토랑 오늘 인스타그램 사진 클릭
레스토랑 오늘
남도의 가을, 오늘의 가을
레스토랑 오늘에서 가을 소식 전해드립니다.가을메뉴가 개시 되는 오늘(9/3)부터‘남도의 가을’, ‘오늘의 가을’만찬을 선보입니다.‘남도의 가을'코스는 남도 지방의 별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남도 어채, 목포 모둠전, 장향 버섯 샐러드, 흑산도 참홍어 오합, 영광 보리굴비 등 남도의 맛을 만끽 하실 수 있습니다.‘오늘의 가을’코스는 가을철 식재료를 활용한 레스토랑 시그니처 코스로, 전복찜, 전어, 매운 갈비찜, 한우 바싹불고기 등 계절의 진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오늘 메뉴보기 링크 클릭레스토랑 오늘과 함께 풍요로운 가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레스토랑 오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