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뉴스쿨이 학생들의 실무 역량을 키워줄 심화 현장 실습 프로그램스타쥬(Stage) 프로젝트 7 19일부터 10 7, 12주간 실시합니다.


스타쥬는 프랑스어로실습’, ‘연수라는 의미로, 외식산업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는 견습생을 지칭하는 말입니다. 해당 기간 중 조리학과 및 서비스학과 학생들은 자신이 선택한 레스토랑에서 실제 스텝으로 근무하며 현장감을 익히고, 각 전문가들의 현장 노하우를 전수받게 됩니다.


특히 외식산업 전문 인재 양성의 필요성을 공감해 지난 2013SK뉴스쿨과 MOU를 맺은 더그린테이블’, ‘리스토란테 에오’, ‘오늘을 비롯해 권숙수’, ‘밍글스등 국내 최초 미슐랭 스타를 획득한 레스토랑까지 총 22곳이 이번 프로젝트의 뜻에 공감하여 학생들의 멘토로 지원을 하고 나섰습니다. 여기에 프로젝트 기간 중 우수한 평가를 받은 학생들에게는 SK 뉴스쿨 협력 레스토랑에 취업 연계 기회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SK 뉴스쿨은 이번 스타쥬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업장 경험을 보유한 현장형 인재를 양성하는 한편 국내 외식산업에는 전문성을 갖춘 인력 공급을 강화한다는 계획입니다.


[2017년 스타쥬 프로젝트 참여 레스토랑]

권숙수, 더그린테이블, 도사 바이 백승욱, 떼레노, 라미띠에, 류니끄, 르꽁뜨와, 리스토란테 에오, 몽로(광화문), 밍글스, 비스트로 드 욘트빌, 비채나, 서울다이닝, 오늘, 일상다반사, 잇츠크리스피, 제로콤플렉스, 주옥, 카덴, 톡톡, 파씨오네, 합 등 총 22